티스토리 뷰

서지오 청춘목장 노래감상 (1957년 송민도)


서지오 청춘목장 노래감상 (1957년 송민도)1


반갑습니다. 맘쭈뮤직입니다. 오늘 가요무대에서 들어볼 노래는 청춘목장 입니다. 이 노래는 지금으로부터 62년 전인 1957년에 발표되었던 곡으로 원곡을 부르셨던 가수는 송민도 님이며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분은 서지오 님입니다. 지오 님이 부르시는 이 노래가 궁금하네요. 노래 듣겠습니다. 참고로 이 노래를 듣기 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네이버 동영상을 클릭한 후 감상을 하셔야 합니다. ^^



   



서지오 님이 불러주신 청춘목장 잘 들었습니다. 노래를 들어보니 발랄하고 분위기도 밝아서 좋네요. 솔직히 저는 이 노래를 잘 몰랐거든요. 문득 생각하기에는 오랜 세월이 지난 노래라서 되게 올드한 노래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62년이라는 세월이 무색할 만큼 멜로디와 가사가 재미있는 노래네요. 


서지오 청춘목장 노래감상 (1957년 송민도)2


제가 그렇게 느낀 이유 중 한 가지는 지오 님이 노래를 세련되게 불러주셔서 그런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 그렇다면 지오 님은 나이가 어떻게 될까요? 마냥 40대처럼 보이는 지오 님이 내년에는 50세가 됩니다. 현재 날짜인 2019년 12월 12일에는 아직 49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내년이 안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 ^^


서지오 청춘목장 노래감상 (1957년 송민도)3


노래제목 : 청춘목장

가    수 : 서지오

원곡가수 : 송민도

작 사 가 : 손석우

작 곡 가 : 송민영

발매년도 : 1957년


오 삼광빌라 주제곡 모음

마이진 광화문연가 감상하기 (이문세)

한가빈 우리 마을 무료감상 (한명숙)

한담희 처음 데이트 노래듣기 (김상희)

우연이 서울탱고 무료듣기 (방실이)

보이스퀸 나예원 빗속의 여인 노래교실

류계영 인생 노래감상 나이 (2003년)

김지원 섬마을 선생님 노래듣기 (이미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