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냄새꿈 무슨 뜻 총정리

☜☍♍♇ 2020. 7. 15. 14:15

냄새꿈 무슨 뜻 총정리


냄새꿈 무슨 뜻 총정리1


안녕하세요. 오늘은 냄새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냄새가 인상적이었던 꿈은 자신의 마음이나 몸 상태 그리고 미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미래에 관한 내용은 일종의 예지몽으로 꿈에서의 일들에 대해 상세히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냄새에 관한 꿈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누군가에게서 좋은 냄새가 나는 꿈

냄새꿈 첫 번째 꿈은 꿈에 나온 누군가에게서 좋은 냄새가 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앞으로 그 사람과 더욱 깊은 관계를 유지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이때 그 상대가 이성이라면 사랑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는 대인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사람들과의 관계의 진전이나 회복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냄새꿈 무슨 뜻 총정리2


맛있는 음식 냄새가 인상적인 꿈

맛있는 음식 냄새가 인상적인 꿈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안정되어 있다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몸과 마음이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은 물론이고 컨디션도 상당히 좋을 것입니다. 컨디션이 좋다는 것은 무슨 일을 하던지 그 일에 집중하기 쉽고 그로 인해서 일의 성과도 좋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그리운 추억의 냄새가 인상적인 꿈

그리운 추억의 냄새가 인상적인 꿈은 잠재의식이 여러분에게 휴식을 권고한다는 뜻입니다. 일이 바빠서 스스로의 몸을 챙기지 못했고 그로 인해 피로가 누적되어 있을 것입니다. 당장 처리할 일이 산더미같이 쌓여있을지라도 몸이 망가지면 모든 것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을 위한 휴식을 가지세요.


냄새꿈 무슨 뜻 총정리3


자극적인 냄새가 인상적인 꿈

자극적인 냄새가 인상적인 꿈은 정신이 날아가 버릴 것 같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무런 대책도 없이 무턱대고 가만히 있다가는 일이 더 커질 수 있으니 만사에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썩은 냄새가 인상적인 꿈

냄새꿈 마지막은 썩은 냄새가 인상적인 꿈입니다. 이 꿈은 벗어나고 싶은 사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썩은 냄새가 싫어서 열심히 청소를 해도 냄새가 계속 났던 꿈은 그 일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차피 벗어나지 못하게 되어 있다면 어떻게든 잘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냄새꿈에 대해 몇 가지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하루는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거인꿈 거인 나오는꿈에 대해

흑곰꿈 해몽 무슨꿈일까

살구꿈 살구먹는꿈 살구꿈해몽

비녀꿈 해몽 어떤 뜻일까

냉면꿈 짜장면꿈 알려드립니다

머리이잡는꿈 이잡는꿈 해몽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진꿈

전철타는꿈 전철꿈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