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맘쭈 블로그의 2020 새로운 시작

☜☍♍♇ 2020. 6. 1. 10:59

맘쭈 블로그의 2020 새로운 시작


맘쭈 블로그의 2020 새로운 시작1


안녕하세요. 축복받은 오늘 맘쭈가 인사드립니다. 진짜 오랜만에 이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ㅎㅎㅎ 이 블로그는 2017년 11월 25일 생성만 해놓고 여태까지 글을 하나밖에 쓰지 않은 연식만 지난 신삥(?) 블로그인데요.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가 여러 개라 지금까지는 운영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아서 가만 놔뒀는데 오늘부터는 어떤 글이라도 써서 올려야 할 것 같네요. 이유는 운영하는 다른 블로그가 맛이 갔거든요.



 

 

아니 정확히 얘기하면 아직 완전히 맛이 간 건 아니구요. 조금씩 네이버에 미움을 받고 있는 증상이 나타나서 블로그를 옮겨 타려고 준비 중입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재빨리 옮겨 타야 수익이 줄지 않거든요. 이럴 때 머뭇거리면 나중에 수익이 크게 줄어서 후회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


맘쭈 블로그의 2020 새로운 시작2


현재 블로그 몇 개를 나름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주 고수익을 내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애들 키우면서 매달 일정 금액의 수익을 벌고 있으니 나름 성공적인 블로거라 할 수 있습니다. 시간적인 제약 없이 내가 일하고 싶을 때 앉아서 글 쓰고 누구 눈치를 볼 필요도 없으니 정말 저에게 딱 맞는 일이에요. ^^


     

맘쭈가 전에는 직장에 다니면서 눈치를 많이 봤는데 지금은 정말 세상 편하게 살고 있어요. 그래서 뱃살이 해마다 느는 거겠죠? ㅎㅎㅎ 그나저나 어떤 주제나 소재를 생각하고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서 지금 의식의 흐름대로 글이 나오고 있는데요. 긴 글을 쓴 건 아니지만 이제 그만 써야 할 것 같네요. ㅎㅎㅎ


맘쭈 블로그의 2020 새로운 시작3


제가 음악 듣는 것 특히 트로트 듣는 것을 좋아해서 이곳에는 음악에 관한 내용, 가수에 관한 내용에 대한 블로그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 핫한 트로트에 대한 내용을 많이 올릴 것 같은데요. 많이들 찾아와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 블로그로 인해 우리 아이들 과자 값도 많이 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큰 의미 없는 글을 끝까지 읽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금까지 맘쭈였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뵐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