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

사랑의 꽈배기 노래 OST 무료듣기

☜☍♍♇ 2021. 12. 21. 20:01

사랑의 꽈배기 노래 OST 무료듣기

 

사랑의 꽈배기

안녕하세요. 맘쭈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사랑의 꽈배기 노래 OST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는 요소 중 하나는 음악인데요. 사랑의 꽈배기는 전작인 빨강구두 같이 좋은 노래가 있어서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더한 것 같습니다. 특히 오늘은 두 번째 앨범이 나온 날이라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사랑의 꽈배기에 삽입된 두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노래는 홍주현 님이 불러준 ‘사랑했던 너를 떠나고’인데요. 초반은 차분한 목소리로 시작하지만 절정 부분에서 감정선을 제대로 살려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홍주현 님은 올해 데뷔한 신인인데요. 신인이라 모르는 분들이 많겠지만 주현 님의 언니는 웬만하면 다들 아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홍주현 님의 언니가 미스트롯2 결승에서 선을 차지한 홍지윤 님이거든요.

 

사랑의 꽈배기 함은정
사랑의 꽈배기 김진엽

미스트롯2 보면서 홍지윤 님을 많이 응원했는데 드라마를 보다 보니 이제는 동생의 노래를 듣고 감동을 받네요. ㅎㅎㅎ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홍지윤 님의 동생인 홍주현 님의 인기도 많이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사랑의 꽈배기 OST 두 번째 노래인데요. 노래를 불러준 가수는 꽃바람 여인으로 유명한 조승구 님이며 제목은 ‘사랑의 꽈배기’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조승구 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노래 조승구 님의 사랑의 꽈배기 잘 들어보셨나요? 첫 번째 곡과는 다르게 전주부터 신이 나는 곡이라 듣는 내내 덩실거린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가사도 직설적이라 외우기도 참 쉬운 것 같습니다.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회식 후 이 노래를 부르는 분들이 참 많았을 것 같네요. 아싸~ 아싸~ 이쯤에서 조승구 님의 노래가 갑자기 듣고 싶은 분들을 위해 승구 님의 대표곡을 모아봤습니다.

 

드라마에 삽입된 노래도 좋지만 오랜만에 승구 님의 히트곡들을 들어보니 정말 좋네요.

 

사랑의 꽈배기 황신혜
사랑의 꽈배기 윤다훈

사랑의 꽈배기가 시작된 지 얼마 안 됐지만 극의 구성이나 배우들의 연기가 빨강구두만큼이나 탄탄하고 흥미진진한데요. 아직 많은 이야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어떤 이야기가 진행될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네요. 세 번째 곡이 발매되면 또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맘쭈뮤직이었습니다. ^^

 

사랑의 꽈배기 심혜진
사랑의 꽈배기 장세현

사랑의꽈배기 주제가

 

사랑의 꽈배기 유태웅 오영실
사랑의 꽈배기 배우들

사랑의꽈배기 주제곡

 

사랑의 꽈배기 OST
사랑의 꽈배기 황신혜
사랑의 꽈배기

사랑의꽈배기 엔딩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