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가대표 와이프주제곡 노래 무료감상

 

국가대표 와이프 한다감

안녕하세요. 맘쭈뮤직입니다. 최근 개인적인 상황으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덕분에 국가대표 와이프 같이 재미있는 드라마를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편스토랑을 통해 친근감이 생긴 한다감 님이 출연해서 더욱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최근에는 좋아하는 가수 장구의 신 박서진 님이 주제곡을 불러서 더욱 즐겨보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국가대표 와이프주제곡을 들어보겠습니다.

 

 

현재까지 발매된 국가대표 와이프주제곡 앨범은 총 4장인데요. 좀전에 들어본 곡은 세 번째 발매된 것으로 위에서 말씀드린 장구의 신 박서진 님이 불러준 노래입니다. 제목은 ‘힘내라 인생’인데. 전주만 들어도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전주가 끝난 후 박서진 님의 목소리가 나오니 더욱 신이 나는 것 같습니다.

 

국가대표 와이프 배우들

드라마에서는 서진 님의 목소리를 좀처럼 듣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드라마 주제곡을 많이 불러주셨으면 좋겠네요. 아싸~ 정말 신나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서진 님에 대한 이야기를 더 하고 싶지만 다른 노래들도 있으니 이만 마치고 다른 곡을 소개하겠습니다. 다음 곡은 소연 님이 부른 ‘다가와 늘 네 미소가’입니다.

 

 

소연 님이 부른 ‘다가와 늘 네 미소가’를 들어봤는데요. 이곡은 첫 번째 발매된 앨범이며 소연 님은 2014년에 데뷔한 걸그룹 라붐의 멤버입니다. 요즘 걸그룹은 노래도 참 잘 부르는 것 같습니다. 특히 이 노래는 드라마의 분위기에 맞게 신나고 밝은 노래라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번에는 국가대표 와이프주제곡 세 번째 곡을 소개할 시간인데요. 제목은 ‘꿈의 노래’이며 부른 가수는 모모랜드입니다. 이 곡 역시 빠른 노래인데 전기기타 사운드가 두드러져서 그런지 더욱 음악이 거친 느낌입니다. 그에 반해 모모랜드님들의 목소리는 상큼하구요. 가사를 들어보니 힘든 일이 있어서 포기하지 않고 미래를 향한 희망이 담긴 메시지가 담겨 있어서 좋네요. 그럼 모모랜드의 ‘꿈의 노래’ 들어보겠습니다.

 

마지막 곡은 리누 님의 ‘별이 될래’인데요. 이 곡은 지난 12월 6일에 발매된 앨범으로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곡입니다. 곡도 좋지만 노래를 불러준 리누 님이 정말 잘 부른 것 같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리누 님은 MBN 프로그램인 보이스킹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더불어 부드러운 목소리가 일품인 가수입니다. 리누 님의 ‘별이 될래’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국가대표 와이프주제곡을 감상해봤는데요. 저는 솔직히 소개드린 4곡 모두 좋아서 어느 곡이 제일 좋다고 말씀드리기 힘들지만 박서진 님의 팬이라 서진 님의 노래에 한 표 주고 싶네요. 여러분은 어떤 가수의 곡을 제일 좋아하실지 궁금하네요. 부족한 글 이만 마치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국가대표 와이프 배우국가대표 와이프 배우
국가대표 와이프 배우국가대표 와이프 한다감
국가대표 와이프 배우국가대표 와이프 배우
국가대표 와이프 배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