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찬란한 내 인생 주제곡 노래듣기 - 주제가 OST


찬란한 내 인생 주제곡 노래듣기 - 주제가 OST1


안녕하세요. 맘쭈입니다. 오늘은 찬란한 내 인생 주제곡 중 여러분에게 인기 많은 몇 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곡은 가장 많은 분이 좋아하는 반짝여라 인생아 입니다. 힘들지만 오늘을 참고 지내다보면 좋은 날이 온다는 희망 가득한 메시지가 있어서인지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입니다. 참고로 이 노래를 듣기 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클릭한 후 감상하셔야 합니다. ^^




   



아이돌 그룹 베리굿의 고운님이 부른 반짝여라 인생아 잘 들어보셨나요? 멜로디는 물론이고 공감되는 가사와 더불어 고운님은 제가 참 좋아하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서 이 노래를 처음 듣고 난 뒤 계속 반복했던 기억이 있을 만큼 제가 참 좋아하는 곡이며 저만큼 좋아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OST 참 좋죠?


찬란한 내 인생 주제곡 노래듣기 - 주제가 OST2


어떤 분들이 곡을 만들었는지 알아봤더니 장미님과 강태규님이 공감되는 멋진 가사를 만들어주셨고 위종수님이 입에 착 달라붙는 좋은 멜로디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찬란한 내 인생 주제가 두 번째 곡은 K팝스타4 출신인 기다온 양의 SUNSHINE입니다. 노래 먼저 들어보겠습니다. ^^




이 노래 역시 신나는 멜로디는 기본이고 힘든 시련 속에서도 한 줄기 희망을 놓지 않으며 찬란히 빛나는 인생을 기다리는 희망을 담아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듣는 기다온 양의 목소리도 정말 반가웠구요. 정확할지 모르겠지만 대략 나이 계산해보니 내년에 스무 살이 되는 것 같네요.


찬란한 내 인생 주제곡 노래듣기 - 주제가 OST3


노래를 들어보니 K팝스타4 이후 참 잘 자란 것 같아 괜히 기분 좋네요. 이제 찬란한 내 인생 주제곡 세 번째 곡을 들어볼 차례인데요. 이 곡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으로 유명한 가수 박강성님이 부르셨는데요. 들어보면 아시겠지만 역시나 연륜에서 느껴지는 감정처리가 압권입니다. 세 번째 주제가 들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고운님이 부른 반짝여라 인생아, 기다온 양의 SUNSHINE 마지막으로 박강성님의 그대를 사랑합니다까지 들어봤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곡이 제일 좋았나요. 노래들이 전부 다 좋아서 하나만 선택하기는 힘들지만 굳이 선택하자면 저는 여기 있는 OST 중에서는 첫 번째 곡을 선택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이만 마치겠습니다.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찬란한 내 인생 주제곡 노래듣기 - 주제가 OST4


찬란한 내 인생 주제곡 노래듣기 - 주제가 OST


도도솔솔라라솔 주제곡 노래듣기

오 삼광빌라 주제곡 모음

오 삼광빌라 엔딩곡 무료로 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