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수꿈 향수선물받는꿈 향수뿌리는꿈 어떤 뜻일까


향수꿈 향수선물받는꿈 향수뿌리는꿈 어떤 뜻일까1


이번 꿈해몽은 향수꿈 향수선물받는꿈 향수뿌리는꿈입니다. 향수에 관한 꿈은 기분 좋은 소식이나 애정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향기를 맡았다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고 싫은 향을 맡았다면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는데요. 향수를 선물 받거나 선물하는 등의 향수가 나오는 꿈들은 어떤 내용일까요?



  


향수의 향이 아주 상쾌하고 기분이 좋았던 꿈

꿈에서 어떤 향을 맡은 후 느껴지는 기분에 따라 해몽은 확연하게 달라지는데요. 위의 소제목처럼 향수의 향을 맡고 기분이 좋았던 꿈은 조만간 당신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역한 냄새를 맡았다면 기분 나쁜 일이나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향수꿈 향수선물받는꿈 향수뿌리는꿈 어떤 뜻일까2


향수를 선물받는 꿈

향수선물받는꿈 또한 향수의 향기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좋은 향기를 가진 향수를 선물 받았다면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거나 매력을 인정받게 되는 등의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그러나 선물 받은 향수의 향이 별로였다면 당신을 힘들게 하는 일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좋은 향기를 가진 향수를 선물한 꿈은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꿈이니 자기 관리에 힘을 써야 하겠습니다.



향수의 향이 달달하게 느껴진 꿈

향수의 향이 유난히 달달하게 느껴졌다면 그것은 누군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물론 그 상대가 당신의 마음에 들었다면 곧바로 사랑이 시작되겠지만 이상형이 아니라 해도 사람의 진심은 짧은 시간 내에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곁에 두고 천천히 지켜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향수꿈 향수선물받는꿈 향수뿌리는꿈 어떤 뜻일까3


향수매장에서 향수를 구입하는 꿈

꿈속에서 좋은 향기가 나는 향수를 구입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현실에서도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특히 그 향기가 달달하게 느껴졌다면 가슴이 두근거리는 새로운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향수를 버리는 꿈

향수를 버리는 꿈은 자존감이 낮아져 있을 때 꾸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의 능력이나 매력을 너무 낮게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어떤 힘든 일 때문에 지쳐있을지라도 조금만 더 힘을 내고 스스로 위안하시기 바랍니다. 자기를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진심으로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향수에 관한 해몽 잘 보셨나요? 여러분은 좋은 향기가 나는 향수꿈을 꾸었으면 하는 것이 주인장의 바람입니다. 지금까지 향수꿈 향수선물받는꿈 향수뿌리는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벌꿀꿈 벌꿀꿈해몽 말벌꿈해몽 꿀꿈

흰개꿈 해몽 하얀 강아지 꿈 하얀개꿈

통장꿈 통장꿈해몽 돈입금되는꿈 해몽

흰옷꿈 흰옷입는꿈 의복꿈 무슨뜻일까

진흙꿈 진흙탕꿈 흙 꿈에 대하여

새집꿈 새집으로이사가는꿈 어떤 뜻일까

흰눈꿈 흰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기

가스불꿈 해몽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