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

이정옥 너 무료듣기 나이 (이종용)

☜☍♍♇ 2020. 11. 19. 18:06

이정옥 너 무료듣기 나이 (이종용)


이정옥 너 무료듣기 나이 (이종용)1


반갑습니다. 맘쭈뮤직입니다. 오늘 가요무대에서 들어볼 노래 제목은 너 입니다. 이 노래는 지금으로부터 44년 전인 1975년에 발표되었던 곡으로 원곡을 부르셨던 가수는 이종용 님이며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분은 이정옥 님입니다. 44년이 지나도 여전히 신나는 이 곡 지금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참고로 이 노래를 듣기 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네이버TV 동영상을 클릭한 후 감상을 하셔야 합니다. ^^



   



신나는 반주에 맞춰 이정옥 님이 불러주신 너 정말 잘 들었습니다. 이 노래는 발표될 당시 워낙 유명하고 히트했던 노래라서 그런지 정옥 님이 부르시는 버전도 전혀 어색하지 않네요. 아니 정옥 님이 부르시는 버전이 생각 외로 너무 신나고 듣기 좋았습니다. 정옥 님에게도 이런 면이 있었네요. 암튼 정말 좋았습니다. ^^


이정옥 너 무료듣기 나이 (이종용)2


참고로 정옥 님은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1세입니다. 나이에 비해 동안이시네요. 보기 좋습니다. 끝으로 이 노래는 서세건 님과 심진구 님이 공동으로 작사를 하신 곡이며 작곡은 서세건 님 혼자하신 곡입니다.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는 신나는 곡을 만들어주셨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정옥 너 무료듣기 나이 (이종용)3


노래제목 : 너

가    수 : 이정옥

원곡가수 : 이종용

작 사 가 : 서세건, 심진구

작 곡 가 : 서세건

발매년도 : 1975년


박상철 무조건 노래감상 (2005년)

윤태화 수덕사의 여승 듣기 (송춘희)

이동기 논개 무료감상 (1982년)

김나희 벤치 무료듣기 (2009년 서주경)

트로트 노래모음 미스트롯 전곡 감상하기

찬란한 내 인생 주제곡 노래듣기 - 주제가

미스트롯 정다경 노래모음듣기 무료감상

풍금 흑산도 아가씨 노래감상 나이 (이미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