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하여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하여1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인이 꿈에 나오는 것은 커다란 힘이나 권력에 관한 내용이 많은 편입니다. 자신이 거인이 되는 꿈은 커다한 힘을 가지고 싶은 것이고 거인과 싸우는 꿈은 자신이 상대하기 버거운 집단이나 인물, 일 등을 상징합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거인이 나오는 꿈

거인이 나오는 꿈은 커다란 힘과 권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 사람이 나타나 기분이 좋았다면 그 사람을 동료나 윗사람으로 모실 것입니다. 힘이 센 든든한 아군이 생긴 것이니 길몽이라 할 수 있겠지만 거인을 보고 기분이 나빴다면 거인에게 시달릴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하여2


자신이 거인이 되는 꿈

자신이 거인이 되는 꿈은 여러분 스스로 힘과 권력을 가지고 싶다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힘과 권력을 통해 주변의 모든 것들을 자신의 마음대로 하고 싶은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생각지 않는 말과 행동은 여러분 스스로를 왕따로 만드는 지름길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주위 사람들에게 조금 더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애인이 거인이 된 꿈

애인이 거인이 된 꿈은 애인을 사랑하긴 하지만 애인의 말이나 지시 등에 맞설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이는 강요나 강압이 아닌 동등한 위치에서 서로를 존중해야 합니다.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하여3


거인의 신발을 본 꿈

거인의 신발을 본 꿈은 여러분의 능력을 벗어난 일을 억지로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능력에 벗어난 일을 혼자 억지로 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같이 하는 것이 현명한 지혜로운 방법입니다. 


 


거인으로부터 도망가는 꿈

거인꿈 마지막은 거인으로부터 도망가는 꿈입니다. 이 꿈은 힘을 가진 존재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기에서 힘을 가진 존재는 직장의 상사나 선배, 그리고 부모님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학생의 경우에는 선생님도 포함이 됩니다.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벗어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을 가지고 맞서 이겨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붕꿈 옥상꿈 해몽 어떤 뜻일까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 알아보기

맥주마시는꿈 맥주꿈 맥주먹는꿈

창고꿈 해몽에 대하여

사촌꿈 사촌오빠 꿈해몽 총정리

취직하는 꿈해몽 취직꿈 취직되는꿈

술을마시는꿈 술취하는 꿈 술집꿈

칼맞는꿈, 칼에 찔리는 꿈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