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지는꿈 무슨꿈일까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지는꿈 무슨꿈일까1


안녕하세요. 오늘은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지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털은 남성에게는 생명력과 매력의 상징입니다. 그러나 여성에게는 여성으로서의 자신감 상실을 의미하는데요. 털이 나거나 빠지는 꿈, 그리고 온 몸에 털이 나는 꿈이나 털을 뽑는 꿈 등은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머리가 대머리가 된 꿈

털꿈 첫 번째 꿈은 자신의 머리가 대머리가 된 꿈입니다. 이 꿈은 남자라면 남성적인 매력의 상실을 의미하고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 노화의 표현인데요. 바쁘더라도 자신의 몸은 자신이 챙겨야 합니다. 업무로 인해 바쁘더라도 충분한 영향을 섭취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지는꿈 무슨꿈일까2


머리카락의 광택이 인상적인 꿈

자신의 머리카락에 광택이 인상적이었다면 남녀 구분 없이 생명력이 넘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매력지수 상승으로 인해 애정 면에서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사랑을 시작하거나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예쁘게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온몸에 털이 나는 꿈

개나 고양이처럼 온몸에 털이 나는 꿈은 언뜻 생각하면 좋지 않은 꿈이라 생각하겠지만 상당히 좋은 꿈 즉 길몽입니다. 이 꿈 또한 남녀 구분 없이 애정운과 건강운이 동시에 상승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깊은 관계를 만들 수 있고 컨디션 상승으로 인해 업무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것입니다.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지는꿈 무슨꿈일까3


다른 사람의 머리를 자르는 꿈

다른 사람의 머리를 자르는 꿈은 힘든 역경이 있을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대인운이 나빠짐으로 인해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의도치 않은 트러블이 생겨 곤란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직장 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원하지 않는 일을 강요받음으로 인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자신의 머리를 자르는 꿈은 현재의 원치 않는 환경이나 상황을 스스로 변화시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털을 쥐어뜯는 꿈

자신의 털을 쥐어뜯는 꿈은 과도한 업무나 학업으로 인해 충분한 휴식을 가지지 못하고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누적되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정신적, 육체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털을 쥐어뜯는 꿈

다른 사람의 털을 쥐어뜯는 꿈은 이성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성욕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욕구불만으로 인해 유혹에 쉽게 넘어갈 수 있으니 당분간 그런 자리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털꿈 마지막은 얼굴에 털나는 꿈입니다. 이 꿈은 남성은 자신감의 상승으로 인해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활기차고 능동적으로 진행할 것이고 자신감으로 인해 일의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성의 경우에는 자신의 단점이나 결점이 유난히 신경 쓰이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자신감 결여로 모든 일에 소극적이 될 것입니다.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지는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하여

지붕꿈 옥상꿈 해몽 어떤 뜻일까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 알아보기

창고꿈 해몽에 대하여

맥주마시는꿈 맥주꿈 맥주먹는꿈

사촌꿈 사촌오빠 꿈해몽 총정리

취직하는 꿈해몽 취직꿈 취직되는꿈

술을마시는꿈 술취하는 꿈 술집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