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전철타는꿈 전철꿈 총정리

☜☍♍♇ 2020. 7. 12. 20:22

전철타는꿈 전철꿈 총정리


전철타는꿈 전철꿈 총정리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철타는꿈 전철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나온 전철이나 기차 등의 교통수단은 우리가 가고 싶어 하는 목적지나 이루고 싶은 목표를 뜻합니다. 전철을 타고 목적지에 제대로 갔다면 목표하는 일들은 순탄하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전철타는꿈에 대해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전철을 타는 꿈

전철을 타는 꿈은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 커다란 목표를 정하거나 일상의 작은 목표를 정하는 것까지 다양한 목표에 대한 꿈입니다. 꿈에서 전철을 탔다면 어떤 목적지를 정하고 이제 막 목적지를 향해 달려가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참고로 목표를 정하기 전 이것저것 알아보는 것은 아직 전철을 타기 전입니다.


전철타는꿈 전철꿈 총정리2


사고 등으로 인해 전철이 멈추는 꿈

전철이 운행하고 있다가 사고나 다른 이유로 멈추는 꿈은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던 동료와의 불화가 있을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서로가 조금씩 양보를 해야 합의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철이 탈선하는 꿈 

전철이 탈선하는 꿈은 현재 여러분의 위치가 목표하고 있던 노선에서 많이 벗어났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이 상태가 지속되면 나중에는 목표 자체를 이루지 못하게 될 수도 있으니 빨리 제자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전철타는꿈 전철꿈 총정리3


출발 직전의 전철에 탑승한 꿈

전철이 출발하기 직전에 겨우 도착해서 탑승을 한 꿈은 성공의 열쇠를 손에 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오지 않을 것 같았던 기회를 얻게 되었으니 최선을 다해 노력해서 성공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전철을 갈아타는 꿈

전철을 갈아타는 꿈은 여러분이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상을 지루하게 느끼고 있었다면 일상의 지루함을 변화시키기 위한 스스로의 노력을 나타내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만원 전철에 타는 꿈

만원 전철에 타는 꿈은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과정에서 여러분이 겪는 어려움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하지만 이 어려움만 극복한다면 성공은 눈앞에 가까이 다가와 있다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전철이 도착하지 않는 꿈

천지재변이나 사고 등이 생겨서 전철이 도착하지 않는 꿈은 여러분이 목표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실행도 하지 못하고 포기하게 되면 실망감이 크겠지만 살다보면 많은 변수가 있는 것이 인생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배웠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일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철타는꿈 전철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욱 좋은 꿈을 꾸실 것을 기원합니다.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하여

지붕꿈 옥상꿈 해몽 어떤 뜻일까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지는꿈 무슨꿈

창고꿈 해몽에 대하여

맥주마시는꿈 맥주꿈 맥주먹는꿈 알려드림

사촌꿈 사촌오빠 꿈해몽 총정리

취직하는 꿈해몽 취직꿈 취직되는꿈 무슨뜻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