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꿈 종기꿈 알아보기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꿈 종기꿈 알아보기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꿈, 종기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이나 종기가 나오는 꿈은 여러분의 마음을 괴롭히는 어떤 문제나 사람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또한 마음속에 자리 잡은 어떤 문제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아랫부분에서 구체적인 예시와 함께 어떻게 풀어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이나 종기가 곪은 꿈

현실에서 소개팅이나 중요한 면접 등을 앞두고 얼굴이나 눈에 띄는 곳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곪았다면 상당히 속상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꿈에서 벌어졌다면 현실에서 속상했던 만큼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여드름이나 종기가 곪은 꿈은 여러분의 전체적인 운세가 올라가고 있음을 말해주는 꿈으로 특히 꼬여있던 문제들이 술술 풀릴 것입니다. 고름이 나오는 양에 따라서 운세가 올라가는 것도 달라집니다.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꿈 종기꿈 알아보기2


여드름이나 종기가 낫지 않는 꿈

여드름이나 종기가 낫지 않는 꿈 또한 위의 꿈과 해몽이 비슷합니다. 즉 여러분을 괴롭히던 문제들이 일정 시간 이후에 해결될 것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시간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노력여하에 따라 해결되는 시간은 달라질 수 있으니 문제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을 했다면 어떤 문제부터 해결을 해야 할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생기는 트러블이나 스트레스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구체적으로 턱 주변이나 뺨에 난 여드름은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알리는 꿈으로 보통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경쟁자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작은 여드름이 여러 개 있다면 크게 신경 쓸 것은 아니지만 아주 큰 여드름이 생겼다면 경쟁자로 인해 상당한 고전을 치룰 것을 의미하니 마음 단단히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꿈 종기꿈 알아보기3


이마에 생긴 여드름은 여러분의 운세가 좋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당분간 몸과 마음의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것이 예상됩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을 하던지 잘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을 것이고 집중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모든 일에 주의하시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여드름이나 종기가 크게 붓는 꿈

여드름이나 종기가 크게 붓는 꿈은 운세가 나빠지게 되는 꿈으로 여러분이 안고 있었던 문제들이 더욱 크게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얼굴 이외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나있는 꿈은 몸에 이상신호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꿈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난 부분이 아프거나 이상하다면 빨리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여드름이나 종기를 감추려고 애쓰는 꿈

여드름이나 종기를 감추려고 애쓰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음을 알리는 꿈으로 그것 때문에 잠을 못 이룬 경우가 종종 있을 것입니다. 비밀이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불법적인 것만 아니라면 의식적으로라도 마음을 편하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문제가 바로 해결되지는 않더라도 믿을 수 있는 친구나 가족 등과 편하게 이야기한다면 그것만으로도 마음의 짐은 어느 정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여드름에 대해 이야기하는 꿈

여드름꿈 마지막 꿈은 다른 사람이 내게 난 여드름에 대해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운세가 하향하는 꿈으로 어떤 구설수나 나쁜 소문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하지만 이때 절대 당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에게 생긴 문제에 대해 차분히 직면한다면 큰 문제는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나쁜 소문의 실제 당사자가 아니라면 그 소문은 곧 사라질 것이니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까지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꿈 종기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하루 복 받으세요.


장롱꿈 해몽 알려드립니다

양복꿈 정장꿈 정장입는꿈 총정리

치마꿈 치마꿈해몽 치마입는꿈

연어꿈 해몽 알아보기 무슨꿈일까

냄새꿈 무슨 뜻 총정리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총알꿈

그릇 꿈해몽 접시꿈 알아보기

호텔꿈 모텔꿈 해몽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