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비녀꿈 해몽 어떤 뜻일까

☜☍♍♇ 2020. 7. 13. 21:14

비녀꿈 해몽 어떤 뜻일까


비녀꿈 해몽 어떤 뜻일까1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녀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녀가 나오는 꿈은 새로운 생명을 임신하게 되는 꿈을 시작으로 해서 횡재나 기쁨 등 대체로 좋은 소식이 가득한 꿈입니다. 행운과 돈이 들어오고 결혼식을 올리는 등 비녀에 관한 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옥으로 된 비녀와 금으로 된 비녀를 본 꿈

비녀꿈 첫 번째 꿈은 옥으로 된 비녀와 금으로 된 비녀를 본 꿈인데요. 이 꿈은 가정에 재산이 늘게 되거나 좋은 소식이 생기는 꿈입니다. 특히 가임기의 여성은 귀여운 아이를 임신하게 되는 꿈입니다.


손위의 사람에게 예쁜 비녀를 받은 꿈

손위의 사람에게 예쁜 비녀를 받은 꿈은 조만간 결혼식을 올리게 될 것이라는 걸 알리는 예지몽입니다.


비녀꿈 해몽 어떤 뜻일까2


머리가 하얀 노인이나 손위 사람에게 황금으로 된 비녀를 받는 꿈

머리가 하얀 노인이나 손위 사람에게 황금으로 된 비녀를 받는 꿈은 여성의 경우 임신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이며 임신이 아니라면 큰 재물과 돈 그리고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꿈입니다.



금비녀가 빛을 잃고 검은빛으로 변한 꿈

금비녀가 빛을 잃고 검은빛으로 변한 꿈은 자식들에게 어떤 문제가 발생하거나 심하면 큰 사고가 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지금 바로 전화해서 모든 면에서 조심할 것을 신신당부해야 합니다.


비녀꿈 해몽 어떤 뜻일까3


비녀로 팔찌나 반지를 두들기고 부수는 꿈

비녀로 팔찌나 반지를 두들기고 부수는 꿈은 배우자와 다툼이 벌어지게 되는 꿈으로 재산 싸움이 벌어질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이 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며 여러분 주변은 시끄러워지게 됩니다.


 


비녀를 바닥에서 주웠거나 머리에 꽂은 꿈

비녀를 바닥에서 주웠거나 머리에 꽂은 꿈은 여러분이 귀한 신분으로 상승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횡재수로 인해서 큰 재물을 얻게 되고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을 보게 됩니다. 또한 임신 소식도 있습니다.


은비녀가 점점 커지더니 나중에는 전봇대만큼이나 커진 꿈

비녀꿈 마지막은 은비녀가 점점 커지더니 나중에는 전봇대만큼이나 커진 꿈입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가임기의 여성에게는 임신이라는 축복이 있을 것입니다. 태어나는 아이는 건강하고 똘똘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비녀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모두 복 받으실 것입니다.


머리이잡는꿈 이잡는꿈 해몽에 대해

냉면꿈 짜장면꿈 알려드립니다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지는꿈

전철타는꿈 전철꿈 총정리

지붕꿈 옥상꿈 해몽 어떤 뜻일까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 알아보기

맥주마시는꿈 맥주꿈 맥주먹는꿈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하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