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구꿈 살구먹는꿈 살구따는꿈에 대하여


살구꿈 살구먹는꿈 살구따는꿈에 대하여1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구꿈 살구먹는꿈 살구따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살구에 관한 꿈은 행운이나 경사, 명예, 재물 등이 생기는 꿈과 같이 해몽이 좋은 꿈이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살구에 관한 모든 꿈이 길몽만 있는 것만은 아닙니다. 그러면 어떤 꿈이 길몽이고 어떤 꿈이 흉몽인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살구꽃이 활짝 핀 곳을 걷고 있는 꿈  

살구꿈 첫 번째 꿈은 살구꽃이 활짝 핀 곳을 걷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이성과의 관계를 맺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여러분 자신에 대하여 자랑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살구꿈 살구먹는꿈 살구따는꿈에 대하여2


살구꽃이 활짝 핀 장소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

살구꽃이 활짝 핀 장소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은 혼기가 찬 미혼 남녀가 만나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하고 성대하게 결혼을 올리는 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살구나무에 달려 있는 열매가 떨어진 꿈

살구나무에 달려 있는 열매가 떨어진 꿈은 가족이나 형제, 친척들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전부 헤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이별, 실패, 배신, 타향살이 등으로 인해 인생의 쓴 맛, 고달픈 맛을 보게 됩니다.


살구꿈 살구먹는꿈 살구따는꿈에 대하여3


예쁜 공원에 살구꽃이 화려하게 가득 피어 있는 꿈

예쁜 공원에 살구꽃이 화려하게 가득 피어 있는 꿈은 멋진 파티나 친한 동창들과 동문회를 갖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집안에 경사나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만남, 그리고 일상에서 나를 기쁘게 하는 행운이 올 것입니다.


 


살구나무 아래에서 기도하는 꿈

살구나무 아래에서 기도하는 꿈은 여러분의 과거에 잘못했던 일들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게 되고 그로 인해 참회와 반성, 그리고 성찰의 시간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살구 안에서 푸른빛을 내는 보석이 나오는 꿈

살구 안에서 푸른빛을 내는 보석이 나오는 꿈 은 학문에 정진하여서 고대의 귀한 자료를 발견하는 꿈입니다. 


살구꽃이 화려하게 피어있는 장소에 무지개가 활짝 떠 있는 꿈

살구꽃이 화려하게 피어있는 장소에 무지개가 활짝 떠 있는 꿈은 꿈을 꾼 사람의 이름이 세상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아주 좋은 귀한 꿈입니다. 이외에도 입학, 승진, 합격 등을 하게 됩니다.



살구꽃을 꺾어서 집안으로 가지고 들어오는 꿈

살구꽃을 꺾어서 집안으로 가지고 들어오는 꿈은 가정에 기쁜 소식이나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손윗사람으로부터 살구 씨를 받는 꿈

손윗사람으로부터 살구 씨를 받는 꿈은 아이가 생길 수 있는 꿈 즉 태몽입니다. 이런 태몽으로 태어난 아이는 성장해서 아주 똘똘하고 귀한 신분의 아이로 자라날 것입니다. 미리 축하드립니다.

살구나무의 가지마다 열매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살구꿈 마지막은 살구나무의 가지마다 열매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사업으로 인해서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지 않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뜻하지 않은 곳에서 큰돈이 생기는 꿈입니다.


살구꿈 살구먹는꿈 살구따는꿈 태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비녀꿈 해몽 어떤 뜻일까

머리이잡는꿈 이잡는꿈 이잡는꿈해몽

냉면꿈 짜장면꿈 알려드립니다

전철타는꿈 전철꿈 총정리

털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빠지는꿈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해몽에 대하여

지붕꿈 옥상꿈 해몽 어떤 뜻일까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 알아보기


댓글